세상이야기

히든싱어 6 장범준 탈락 충격 장범준 인스타 아내 나이 군대 저작권료 얼마?

세상이야기창고 2020. 10. 24. 13:57
반응형

히든싱어 6 장범준 탈락 충격  장범준 인스타 아내 나이 군대 저작권료 얼마?

 

 

 

장범준 프로필

 


출생 : 1989년 5월 16일 (31세) 광주광역시 북구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72cm, 64kg, A형

학력 : 율곡초등학교 (졸업) 동신중학교 (졸업) 한빛고등학교 (졸업) 상명대학교 (애니메이션학 / 학사)

병역 : 육군 상병 의병 전역 (상근예비역)

소속 그룹 : 버스커 버스커

데뷔 : 2011년 버스커 버스커 디지털 싱글 서울사람들 

솔로 데뷔: 2014년 장범준 1집 어려운 여자

 


가족 : 어머니 김정하 남동생 장기준 배우자 송승아 (2014 결혼 – 현재) 딸 장조아 (2014년생) 아들 장하다 (2017년생)


 

 

 

 

 

 

 

 

장범준 저작권료 얼마?


장범준은 워낙에 히트곡이 많고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 많아서 저작권료에 대해서 항상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십니다.

그 대표적인 곡이 바로 벚꽃엔딩인데 이곡의 작사 작곡을 했기에 매년 봄마다 벚꽃연금이라 불릴만큼 상당한 저작권료를 받는다고 합니다.

벚꽃엔딩 장범준 저작권료는 약 60억 가까이 받았다고 알려져 있고 그외의 곡들까지 합친다면 실로 어마어마한 금액이 아닐 수 없습니다.


 

 

히든싱어 6 장범준 2라운드 탈락 충격

 



가수 장범준이 2라운드에서 탈락하는 충격적인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23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6'에서는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 장범준이 12번째 원조가수로 출격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장범준의 등장에 연예인 판정단은 일제히 벚꽃 가지를 들고 열광했습니다. 

 

 

 

 

 

 

 

 

MC 전현무부터 "실물은 처음 뵙는다"며 신기해 했고, 송은이 역시 "제가 방송 생활을 28년 했는데 장범준 씨는 이번에 처음 봤다"고 말했습니다.

장범준은 '히든싱어6'을 출연한 이유에 대해 "올해 공연을 크게 잡았다. 홍보하려고 히든싱어 스케줄을 잡았는데 코로나 19 때문에 공연이 취소가 됐다. 큰 의미 없이 나왔다"라고 역대 가장 솔직한 답을 했습니다.

이번 장범준 편은 '히든싱어' 8년 동안 역대 가장 많은 신청자가 몰렸고, 375:1의 경쟁률을 자랑했습니다. 

이에 장범준은 "그 동안 저를 모창하는 분들을 너무 많이 봤지만 한 번도 비슷한 사람을 본 적 없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이번에 탈락하면 은퇴송을 발표하겠다"는 폭탄 발언을 한 장범준은 "1라운드 넘기면 90% 우승 이라고 본다. 가수 생명을 걸었으니, 진짜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첫번째 라운드 곡은 '벚꽃엔딩'이다. 영국 브릿팝 스타일의 '벚꽃엔딩'은 천안 거리 문화 행사 기획의 엔딩곡으로 만든 지역곡이라고. 특히 '벚꽃 연금', '장봄준' 등의 별명을 안길 정도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벚꽃엔딩'에 대해 "하늘이 준 선물이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장범준은 "우리집에 운석이 떨어졌는데, 핑크 다이아인 정도다"라고. 또한 "요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가 좋은 추세로 '벚꽃엔딩'을 따라잡고 있다. 감사하다. 덕분에 올해 힘들지만 잘 버텼다"고 인사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자신 만만하던 장범준은 1라운드 미션곡이 끝난 뒤에는 완전히 바뀐 태도를 보였습니다. 

장범준은 다행이 1라운에서 탈락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로 가장 많이 받은 표, 누구도 언급하지 않은 1번에서 장범준이 나와 모두를 경악케 했습니다. 

"역대 가장 소름돋는다"라는 MC 전현무에게 장범준은 "'그대여'에서 제대로였다"라며 영혼이 가출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두번째 라운드 곡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였습니다. 

JTBC '멜로가 체질'의 OST인 이 곡은 '샴푸 연금'으로도 불리는 곡이기도 합니다. 

그는 "사람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통기타 곡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에 만들었고, 가이드 단계에서 배우들이 녹음을 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히든싱어6' 고정출연의 이유가 장범준임을 밝힌 찐팬 딘딘과 문세윤 만이 장범준을 찾아냈습니다. 

"창법을 바꾼지 1년이 안됐다"는 그는 "기타나 스탠드 없이 부르기 때문에 오른발로 박자를 구르며 부르고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면서 "도대체 내 목소리가 밖에서 어떻게 들리는건가. 내가 뭘 잘못해서 언급조차 없나. 제가 교만했다. 겸손하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역대 최다 득표수가 나온 2라운드에서 장범준은 탈락했습니다. 

 

 

 

 

 

 

 


장범준 뿐만 아니라 판정단 모두가 놀란 가운데, MC 전현무는 "343표 차다. 다른 분들도 득표수 차이가 적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장범준은 "이렇게 목소리가 변하고 있고, 이 목소리가 제 흐름 속에서는 맞는거다"면서 "모창 능력자들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고 담담하게 받아 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