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몽

비행기 꿈 해몽글 모음 총정리

세상이야기창고 2021. 1. 31. 08:52
반응형

비행기 꿈 해몽글 모음 총정리 

 

 

 

오늘은 비행기가 나오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비행기에 대해 어떤 이미지를 가지고 계신가요? 사실, 비행기는 여행을 상징하는 수단이 되는만큼, 많은 분들에게는 설레는 기분이나 희망을 주기도 합니다.

 

 

비행기에는 높다, 빠르다등의 이미지도 함께 가지고 있는데요. 비록 비행기를 많이 타본 사람은 아무 느낌이 없을 수도 있겠지만 처음이거나 많이 타보지 않은 사람은 긴장하게 되는 경우가 정말 많죠. 이렇게 비행기에는 기쁜 여행과 긴장 다양한 감정이 섞여있는데요. 과연 비행기가 꿈에 나타난다면 어떠한 뜻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비행기 꿈의 해몽

 

비행기를 타는

 

비행기 꿈에 대한 해몽으로써, 처음은 간단하게 시작을 해볼게요. 만약 번째로 비행기에 타는 것은 신규의 출발이라는 뜻이 있습니다. 특별히 좋은 기분으로 비행기에 올라탄다면 좋은 징조를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만약 긴장하고 불편한 마음으로 비행기 탑승이 꺼려졌다면 예상치 못한 불이익을 입을 있으므로 경고가 요구됩니다.

 

 

 

 

 

 

 

 

 

연인과 함께 타는

 

한편, 비행기를 타는 꿈은 꿈인데, 꿈에서 혼자 타는 것이 아니라, 나의 연인과 함께 비행기에 오른다면 이는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만약 오래된 연인과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을 꾸었다면 이제 혼인을 생각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설명하는 겁니다

 

한편 오래되지 않은 연인과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을 꾸셨다면 평소에 내가 상대방에 대한 애정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는 무의식이 꿈에 나타난 것일 있는데요. 비행기라는 곳이 여행지로 향하는 수단인만큼, 또는 그녀와 여행지에서 혹은 좋은 추억을 쌓고 싶다는 나의 무의식이 반영된 것이라고 있겠습니다.

 

비행기를 놓치는

 

한편, 비행기를 타지 못하고 놓쳐버리는 꿈의 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만약 내가 비행기를 예매까지 해놨는데, 시간을 지키지 못해 놓치는 경우라면, 이것은 꿈이 아니라 현실일 경우에도 정말정말 끔찍할 같습니다.

 

만약 예약된 비행기를 놓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도 찬스를 놓칠 우려가 있습니다. 정해진 약속이나 구상을 놓치지 아니하도록 알람을 맞춰서 잊어먹는 일이 없도록 하셔야 것입니다

 

 

순조롭게 비행기가 경로를 따르는

 

한편, 위의 경우와는 달리 아무 문제없이 탑승한 비행기가 하늘을 날고 있다고 한다면 당신의 인생도 문제없는 상태라는 의미로 해석될 있는 길몽입니다.

 

이제껏의 노력과 목표들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으므로 자신감을 지니고 그대로 진행하도록 하세요. 무언가의 지침이나 예시가 아닐지라도, 현재 당신 속의 내재된 마음 속에 안정감이 가득하다는 소리이니 이는 정말 긍정적인 꿈이 있겠습니다.

 

난기류에 들어가는

 

이번에는 조금 부정적인 꿈에 대해 얘기해볼까요? 만약 탑승한 비행기가 난기류에 들어가면서 요동친다면 현실에서 당신의 문제가 생길 있습니다

 

단순하게 흔들리는것이 아니라 시야를 가로막는 먹구름속에 들어가 천둥번개와 소나기 속을 비행한다면 현실에서 재난을 조심하라는 암시일 있습니다. 악천후로 운항이 취소된다면 현실에서 정해진 약속이나 일정이 취소될 우려도 있는 꿈인만큼 반드시 주의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행기를 조종하는

 

이번에는 조금 독특한 꿈에 대해 얘기를 해볼까요? 일반적인 승객으로써 비행기를 타는 꿈이 아니라, 내가 파일럿이 되는 꿈은 어떨까요? 자신이 파일럿이 되어 비행기를 조종하고 있다고 한다면 일이나 공부에서 예상했던 이상의 성적을 올릴 있다고 한다는 징조가 있습니다.

 

단순하게 조종만 하는것이 아니라 능수능란하게 곡예비행을 한다면 금전적인 재물운이 상향하는것을 뜻합니다.

 

다만 조종시 불안을 느끼고 공포심이 들었다면 흉몽으로 어떠한 문제가 생길지도 모르는 것을 나타내므로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비행기가 추락하는

 

이번에는 최악의 꿈에 대해 얘기를 해볼게요. 정말 드물지만 우리는 종종 비행기가 추락했다는 소식을 듣게 되는데요. 이러한 끔찍한 소식이 현실이 아닌 꿈에서 일어난다면 어떨까요

 

자신이 타고 있는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은 당신의 주변 분위기가 급변할 있음을 뜻합니다. 당신이 품었던 야심이나 자신감이 꺾이게 된다는 것도 암시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생활에 변화가 원치 않는 방향으로 발생할지 모릅니다.

 

조금 디테일하게 들어가서, 추락 후에 붉은 화염이 타오른다면 즉시는 좋지 않은 상황이지만 점차 나아지는 것을 뜻합니다. 하지만 무시무시한 검은 연기를 내면서 불타고 있다고 한다면 당신의 시련은 당분간 계속될 것이라는 것을 뜻합니다

항로와 목적지에 관한

 

이번에는 비행기의 항로, 혹은 목적이에 대한 얘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비행기가 가운데에 항로를 바꾼다면 당신이가는 길에 문제가 있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행 약간 문제가 있거나 항로를 변경해도 무사히 목적지에 도착했다면 구상을 변경하거나 하는 일에 변화를 주어야 한다는것을 암시합니다. 마찬가지로 비행기를 타고 있겠지만 비행하지 아니하고 활주로에 계속 머무르고 있는 꿈은 현실에서 스트레스에 갇혀있는 상태를 뜻합니다.

 

한편 비행기를 타고 해외여행을 가는 꿈은 경영의 성공이나 좋은 소식이 들려올 있다는 징조입니다.

 

 비행기 타는 해몽 

 

먼저비행기 속에서 소망, 신분상승명예만족감행운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속에서의 상황 느낌 (편안함, 불안, 공포 ) 따라서 같은 꿈이어도 다르게 해석되고 풀이가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행기를 놓치는 , 비행기 못타는 해몽

 

계획이 중간에 무산되거나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된다 풀이의 꿈입니다.

계획을 해두었거나 약속해뒀던 일이 취소 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누군가의 방해로 인해 비행기를 타지 못했다면 다른 사람의 방해 일이 틀어질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행기 타는

 

합격취직승진신분 상승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비행기를 탔을 안정감, 행복감, 설레임과 같은 긍정적인 느낌 받았다면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비행기를 탔는데 무서운  

 

비행기를 탔는데 무섭거나 초조했다면 이는 심리몽  하나로, 현재 불안정하거나 스트레스가 많은 상태임을 꿈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셨다면 요즘 마음 상태가 어떤지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직접 비행기 조종하는 , 비행기를 운전하는

 

명예 얻거나 신분 올라갈 징조이며집안에 좋은 들어올 꿈입니다.

 

 

가족과 함께 비행기 타는 해몽

 

집안에 좋은 생기게 꿈으로, 길몽입니다.

 

 

아이와 함께 비행기 타는  

 

아이들은 풀이에서 종종 부담감이나 고된 일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꿈은 흉몽으로서고되고 힘든 맡게 되거나 부담감 혹은 압박감 느낄만한 일이 생기게 된다는 풀이의 꿈입니다.

 

 

연인, 애인과 함께 비행기 타는 꿈해몽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과의 사이가 깊어지게 꿈입니다결혼 하게 수도 있습니다.

만약 사람과의 여행이 너무 부담스럽고 두렵게 느껴졌다면 연애 관계에 대한 걱정이나 불안 나타난 심리몽이며, 비행기를 타고 가면서 사람과 다툼을 했다면 실제로도 갈등 생길 있으니 주의해야 것입니다.

 

 

친구랑 비행기 타고 가는

 

동업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동업이나 다른 사람의 조언, 도움 등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대통령과 비행기 타는 해몽

 

취업 하게 되거나 파격적인 제의 받게 꿈입니다.

 

 

저승사자 혹은 귀신과 비행기를 타는

 

불길한 꿈으로, 당분간은 조심해야할 꿈입니다.

사고수 있으며 건강 문제가 생길 있습니다.

혹시모르니 당분간은 되도록 멀리 가지 않으시는 좋을 합니다.

 

 

비행기가 이륙하는  

 

어떠한 일의 시작점도전준비 등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시작할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꿈입니다.

 

 

 

비행기가 착륙하는 , 비행기가 도착하는

 

목적지에 순조롭게 도착했다면 현실에서도 내가 원하는 목표 순조롭게 이루게 입니다.

 

 

비행기가 엉뚱한 곳에서 착륙하는

 

계획해두었던 일이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있으니 주의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비행기에서 내리는 ,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목적지에 순조롭게 도착하여 내리는 것은 순조롭게 일이 풀리게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엉뚱한 곳에서 내렸거나 도착하기도 전에 뛰어내렸다면 이는 흉몽으로, 어떤 단체에서 나오게 되거나 하고 있던 일을 중간에 포기하게 꿈입니다.

 

 

하지만 날고 있는 비행기에서 낙하산을 이용해 뛰어내렸다면 자신감을 가지고 매사에 충실하면 좋은 결과가 나오게 된다는 풀이를 가진 꿈입니다.

 

 

 

내가 비행기가 폭발하는 , 비행기가 추락하는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 중인 일이 수포로 돌아가게 되거나 정체되어 힘든 시기 맞이하게 꿈입니다.

 

 

내가 비행기에 불이 붙어 추락하는  

 

행운 암시하는 꿈으로서, 당분간은 운이 좋을 징조입니다.

 

 

비행기 사고로 죽는  

 

뱐흉반길의 꿈으로대인관계 문제 생기거나 생각치 못했던 새로운 변화 맞이하게 꿈입니다.

 

 

 

비행기가 제대로 날지 못하는

 

비행기가 방향을 잡지 못하는 꿈이나 내가 조종하는데 조종이 되지 않는 꿈은 흉몽입니다.

일이나 사업이 내가 하고자 하는 방향대로 가지 못하고 어려움 발생하게 꿈입니다.

 

 

비행기 날개가 부러지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문제 발생할 꿈입니다.

 

 

비행기가 순식간에 하늘 높이 상승하는

 

대길운 들어올 꿈으로,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거나 나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수도 있습니다.

 

 

 

비행기 창을 통해 밖을 구경하는  

 

기분이나 느낌에 따라 풀이가 달라지는데요, 만약 밖을 바라보며 기분이 좋았다면 평온함행복감만족감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외롭거나 무섭다는 느낌이 강했다면 마음 속에 내재되어있는 두려움 꿈으로 반영된 것으로 해석됩니다.

 

 

비행기를 타고 가다가 날아가는 새를 보는

 

대인관계 쪽으로 좋은 복이 들어올 길몽입니다.

 

 

비행기가 다른 비행기와 경쟁하며 나는  

 

비행기가 다른 비행기와 부딪히거나 경쟁을 하면서 어지럽게 이리저리 나는 꿈은 흉몽으로혼란스러움 과도한 경쟁다툼시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비행기에서 기내식을 맛있게 먹는

 

어떤 자리에 초대 받거나 좋은 대접 받게 꿈이며, 사업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자신의 사업 도움을 줄만한 사람을 만나게 꿈입니다.

 

 

승무원이 매우 친절하다 느낀

 

친구나 애인 나와 맞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꿈입니다.

 

 

비행기가 끝없이 계속 난다고 느껴진  

 

불길한 꿈으로, 사고로 몸을 다치게 되거나 건강이 악화되는 등의 문제가 생기게 꿈입니다.

혹시 모르니 당분간은 조심하시는 좋을 같습니다.

 

 

 

비행기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신분 상승승진명예 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나은 삶으로 한발짝 내딛게 되며 명예를 얻게 된다고 합니다.

 

 

 

 

 

 

 

 

 

 

비행기에서 내려다보니 울창한 숲이 보이는

 

출세, 번창성공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업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사업이 번창하게 되며, 뛰어난 작품이나 아이디어로 다른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게 것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푸른 바다를 가로지르는  

 

금전운, 행운명예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전적 이득이 커지고 일이 풀리며사업 쪽으로도 길운이 들어올 꿈입니다.

 

 

 

비행기가 공격당하거나 납치되는

현실에선 있을 없는 이야기지만 탑승한 비행기가 공격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주위사람들로부터 반감을 사고있다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스스로의 활동이나 언사, 판단등이 주위인간을 불편하게 하고 있지는 않은지 생각해보세요.

 

비행기가 공중 납치 상태는 원래 기대했던 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것에 대하여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한다는 속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혹시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면 당연한 결과이므로 처음 마음가짐을 지니고 본격적으로 행동하도록 하세요.

 

 

비행기를 보는

 

비행기에 탑승하지 아니하고 단지 바라만 보는 꿈은 길몽인데요.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되는 꿈입니다.

busa-palace.tistory.com/137?category=941910

 

여행가는 꿈, 여행 꿈 해몽글 모음

여행가는 꿈,  여행 꿈 해몽글 모음 여행하는 꿈 여행은 정신적인 여정, 육체적인 여정을 모두 의미하는데 사업이나 지적인 작업, 사람을 만나는 것 등을 상징한다. 여행의 여러 과정은 

busa-palace.tistory.com

busa-palace.tistory.com/132

 

돈다발을 받는 꿈, 지갑 줍는 꿈, 복권에 당첨 된 꿈 등 꿈해몽

돈다발을 받는 꿈, 지갑 줍는 꿈, 복권에 당첨 된 꿈 등 꿈해몽 돈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라고 하지만, 돈이 생활하는데 있어서 인생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가끔은 로또 맞는 꿈이나 돈

busa-palace.tistory.com

 

busa-palace.tistory.com/136

 

자동차 교통사고 나는 꿈, 차량사고 관련 꿈해몽

자동차 교통사고 나는 꿈, 차량사고 관련 꿈해몽 자동차 교통사고 나는 꿈 풀이  (자동차 관련꿈) 자동차 교통사고 나는 꿈 차에 부딛히는 꿈 해몽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자동차

busa-palace.tistory.com

 

반응형